본문 바로가기

L&F영국선교

Peter의 영국 선교 이야기 아홉 번째 주(9 Week)

샬롬! 이번 한 주는 특히 하나님의 사랑을 더욱더 많이 알고, 느낄 수 있었던 한 주 였습니다!

 

빌립보서 2장 4절에는 이런 말씀이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자기 일만 돌보지 말고, 서로 다른 사람들의 일도 돌보아 주십시오."

 

저희는 이 말씀을 행하기 위한 노력을 했습니다.

 

저의 상황을 넘어서, 다른 고통받는 형제들을 위해 필요를 채워주는 사역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1. 같이의 가치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오랫동안 준비한 무슬림 문화 속의 크리스천 형제를 위한 사역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희의 토스트 뿐만 아니라, 에리트리아에서 온 에무 라는 자매님께서도 전통방식으로 구워온 빵을 기부해 주셔서, 이것을 함께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사도행전 2장의 교회를 아느냐 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오늘의 일을 이야기 할 것 입니다. 주님 오늘 저에게 사도행전 2장 43~47절의 말씀을 직접 목도하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당신의 교회가 아직도, 여전히 이곳 가운데 있음에 감사합니다. 107파운드를 사용했고, 총수익 269파운드의 수익을 발생할 수 있었습니다. 이 수익은 전부 형제들에게 흘러갔습니다. 함께 기도해 줄 형제들의 소식을 전합니다.이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A

무슬림 사역 가운데, 가족이 공격을 당하거나, 신변의 위협을 크게 느끼는 등 방해가 크게 있어 중앙 아프리카로 피신하셨습니다. 삶을 영위하는데 굉장히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중앙 아프리카 특성상 많은 것이 제한되는데, 이 모든것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겨낼 수 있길 기도해 주세요.

 

M

남아공 가운데 있는 레소토 라는 국가 출신의 선교사님 입니다. 높은 산지가 많은 지역인데, 갈렙이 산지를 정복하듯, 믿음으로 고국에 하나님의 말씀을 심길 원하는 오퍼레이션 업 이라는 사역을 진행 중 입니다.. 또 민족 복음화 뿐 아니라, 열방을 향한 복음을 전하려고 하는데, 그 국가로 태국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2.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

 

 

Black mountain이라는 산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이 산은 웨일즈에서 가장 높은 산이자, 가장 성스러운 산이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기독교인은들은 이 땅을 Holy mountin이라고 합니다. 왜 성스러운 산이냐면, 웨일즈땅에 복음을 전한 성자로 알려진 St.David가 이곳에서 성령을 받고, 웨일즈땅에 말씀을 선포하고, 말씀을 심기 시작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희도 이 산을 올라, 정상에서 함께 웨일즈를 두고 기도했습니다. 세상이 보기에는 이제 기독교는 끝났다. 한 물 간 종교다. 라고 이야기 하더라도, 진리는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말라버린 뼈가 가득한 땅에도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간다면, 분명 이 땅은 살아나서 주님앞에 큰 군대가 될 것입니다. 주님! 저희의 작은 기도를 심습니다. 작은 믿음을 이 땅 가운데 심습니다. 저희의 삶이 끝날때까지 이 기도의 열매를 보지 못하더라도, 저희의 자녀가, 그 자녀의 자녀가 저희의 기도의 열매를 보길 원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1. 선한 일을 할 수 있는 기회

 

작은 것이지만, 하나님의 선을 행하길 원합니다. "기회 있는 대로 모든 이에게 착한 일을 하되 더욱 믿음의 가정들에게 할지니라.(갈6:10)" 라는 말씀에 순종하여 무슬림 문화의 크리스천 형제를 향한 저희의 작은 선을 행하고자 합니다. 이것으로 인하여 그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임하길 기도합니다. 모든 것에서 배척받았지만, 예수님께서는 그들을 놓지 않고 있음을 형제들이 잊지 않길 기도해 주세요.

 

2.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남은 훈련 가운데 하나님을 더 깊이 알기를 기도해 주세요. 내가 만든 하나님을 믿는 것이 아니라, 참 진리이고 생명이신 하나님을 온전히 바라보고 그분을 선택할 수 있는 저와 저희 팀이 되길 기도해 주세요. 환경과 상황에 좌지우지되는 것이 아닌 오직 예수님의 말씀을 따르는 저희가 되길 소망합니다.

 

3. 흘려보내는 사역

 

사역을 하면서 필수 불가결한 것은 재정입니다. 현장 봉사, 외부 사역하는 데, 물질에 구애받아 할 수 없는 것이 아닌, 사역을 함에 있어 하나님의 사랑을 온전히 흘려보낼 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특히 7월에 준비되어 있는 아웃리치가 있습니다. 사도 바울의 전도여행지를 따라가고자 하는데, 재정적인 어려움이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인스타,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식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도가 필요하시다면 기도제목을 아래 연락처로 남겨 주시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E-mail : 121519@naver.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pyeonchangeun

 

선교의 축제에 함께 동참해 주세요.

 

후원 안내

후원 금액 : 월 800파운드(약 130만원)

후원은 신한 110-493-954133 편창은 으로 부탁드립니다.